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포역 샐러디 추천메뉴 - 칠리베이컨 웜볼 가격 칼로리

by 리서치앤픽 2023. 2. 3.
반응형

마포역 2번 출구에서 400미터 정도의 거리에 맥도널드와 샐러디가 나란히 붙어있습니다. 둘 중 고른다면 보통은 맥날이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몇 안 되는 날에는 샐러디를 찾아 패스트푸드 같은 메뉴를 먹습니다. 그게 바로 칠리베이컨 웜볼이에요

 

마포역 샐러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559 104호 (마포 트라펠리스 1층 104호)
마포역 2번 출구 425m
매일 8시~21시까지 영업 (토/일 8시 30분 시작)
휴무일 없음
02-717-0849
트라펠리스 주차 가능
네이버 예약으로 주문, 포장 예약 가능

 

https://place.map.kakao.com/1338060909

 

샐러디 마포역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53 마포트라팰리스 1층 104호 (도화동 559)

place.map.kakao.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샐러디 메뉴 입간판
샐러디 메뉴 입간판

샐러드인 것을 감안해도 아직까지는 저렴(?)해 보이는 식사메뉴입니다. 웜볼과 샐러디의 차이는 베이스가 야채만으로 구성되느냐(샐러디) 잡곡이 들어가느냐(웜볼)의 차이예요. 든든한 식사와 탄수를 어느 정도 챙겨야 한다면 웜홀이고 그중 가장 패스트푸드처럼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앞서 말씀드린 칠베(칠리베이컨 웜볼)입니다.

 

샐러디 마포역 점 내부
샐러디 마포역 점 내부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 적어서(...) 아침시간 점심시간을 제외하고는 매우 한산한 모습입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둔 가방도 아르바이트생 가방인데 한산함을 가방으로 말해주네요. ㅎㅎ

 

칠리베이컨 웜볼 양파 추가
칠리베이컨 웜볼 양파 추가

보통은 칠리베이컨을 주문할 때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양파를 추가합니다. 칠리베이컨 7,400원에 양파추가 600원으로 총 8,000원의 식사입니다. 300g에 485 kcal로 표기되네요.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좋았던 점

맥도널드와 늘 갈등하게 되는 샐러디지만 선택한다면 건강과 맛을 함께 고려한 칠 베가 최고입니다. 베이컨의 고기고기함과 칠리소스가 햄버거 패티까지는 아니더라도 패스트푸드의 아쉬움을 달래주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양파를 추가해드시면 더욱 풍미가 좋아집니다.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3줄 요약

  • 바로 옆 맥도널드를 피하고자 할 때 최고의 선택
  • 베이컨의 느끼함을 칠리소스로 잡는 동시에 잡곡베이스를 통한 비빔밥의 느낌까지 줌
  • 찾는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건강한 식사 가능

 

반응형

댓글